Senin, 25 Februari 2013

Lyric BOA - Disturbance (Hangul, Romanization, English & Indonesia Translate)



Hangul


기억이 나질 않아 나를 바라보던 눈빛

따뜻하고 포근했던  품도

언제부턴가 우린 서로를 알려 하지 않고

알고 싶어하지도 않았었지


변해가는 우리 모습에

너무 차가워 손을   조차 없어

지쳐가는 무관심 속에

아무 것도   없는 내가 더욱 미워져


 눈을 쳐다보지 않는 

 마음을 읽지 않는 

 슬픔을 외면하는 

사랑해  말이 부족했던  아닐까


처음에는 몰랐어 그냥 바쁜  알았어

뜸해지는 너의 연락과 만남

기다리면 오겠지, 내가 이해해야지

하면  수록  멀어져  


 제자리에 서있는데

 모습이 희미해져 보이지 않아

 돌아가는 길도 몰라

그러니 내게로  어서 나를 구해줘


 눈을 쳐다보지 않는 

 마음을 읽지 않는 

 슬픔을 외면하는 

사랑해  말이 부족했던  아닐까


모든  순식간에 정리가 되는 

정신차리고 보니 정말  혼자

바보처럼 울고 있니 끝이다 생각하니

아무 것도 떠오르지 않아


 눈을 쳐다보지 않는 

 마음을 읽지 않는 

 슬픔을 외면하는 

사랑해  말이 듣고 싶던  아닐까


그런 

Romanization

gieogi najil anha nareul barabodeon nunbit
ttatteutago pogeunhaetdeon ne pumdo
eonjebuteonga urin seororeul allyeo haji anko
algo sipeohajido anhasseotji

byeonhaeganeun uri moseube
neomu chagawo soneul dael su jocha eobseo
jichyeoganeun mugwansim soge
amu geotdo hal su eomneun naega deouk miwojyeo

nae nuneul chyeodaboji annneun neo
nae maeumeul irkji annneun neo
nae seulpeumeul oemyeonhaneun neo
saranghae i mari bujokhaetdeon geon anilkka

cheoeumeneun mollasseo geunyang bappeun jul arasseo
tteumhaejineun neoui yeollakgwa mannam
gidarimyeon ogetji, naega ihaehaeyaji
hamyeon hal surok deo meoreojyeo gan neo

nan jejarie seoinneunde
ne moseubi huimihaejyeo boiji anha
nan doraganeun gildo molla
geureoni naegero wa eoseo nareul guhaejwo

nae nuneul chyeodaboji annneun neo
nae maeumeul irkji annneun neo
nae seulpeumeul oemyeonhaneun neo
saranghae i mari bujokhaetdeon geon anilkka

modeun ge sunsikgane jeongniga doeneun nal
jeongsincharigo boni jeongmal na honja
babocheoreom ulgo inni kkeuchida saenggakhani
amu geotdo tteooreuji anha


nae nuneul chyeodaboji annneun neo
nae maeumeul irkji annneun neo
nae seulpeumeul oemyeonhaneun neo
saranghae geu mari deutgo sipdeon geon anilkka

geureon neo

English Translation

I don’t remember the look you used to give me
Or your warm and cozy embrace
From some point, we didn’t try to get to know each other
Or even want to get to know each other

Our changing images
Were so cold that it couldn’t even be touched
Inside the tiring indifference
I couldn’t do anything and I hated myself more for that

You didn’t look at my eyes
You didn’t read my heart
You turned away from my sadness
I love you – were these words not enough?

I didn’t know at first, I thought you were just busy
Your calls and dates with you grew less
You’ll come if I wait, I should understand
But the more I did so, the further you got

I am standing here in the same place
But you grow faint and I can’t see you
I don’t even know my way back
So come here, hurry and save me

You didn’t look at my eyes
You didn’t read my heart
You turned away from my sadness
I love you – were these words not enough?

On the day where everything ended in a quick moment
After snapping out of it, I realized I was really alone
Are you really crying like a fool? Do you think it’s over?
I really can’t think of anything right now

You didn’t look at my eyes
You didn’t read my heart
You turned away from my sadness
I love you – maybe I just wanted to hear those words

That was you

Indonesia Translation

Saya tidak ingat tampilan Anda gunakan untuk memberi saya
Atau pelukan Anda hangat dan nyaman
Dari beberapa titik, kita tidak mencoba untuk mengenal satu sama lain
Atau bahkan ingin mengenal satu sama lain

Kami mengubah gambar
Begitu dingin bahwa itu bahkan tidak bisa menyentuh
Di dalam ketidakpedulian melelahkan
Saya tidak bisa melakukan apa-apa dan aku benci diriku lebih untuk itu

Kau tidak melihat mata saya
Anda tidak membaca hatiku
Anda berpaling dari kesedihan saya
I love you - adalah kata-kata tidak cukup?

Saya tidak tahu pada awalnya, saya pikir Anda hanya sibuk
Panggilan Anda dan tanggal dengan Anda tumbuh kurang
Anda akan datang jika saya menunggu, saya harus memahami
Tapi semakin aku begitu, semakin jauh Anda mendapat

Saya berdiri di sini di tempat yang sama
Tapi Anda tumbuh pingsan dan aku tidak bisa melihat Anda
Aku bahkan tidak tahu jalan kembali
Jadi datang ke sini, cepat dan menyelamatkan saya

Kau tidak melihat mata saya
Anda tidak membaca hatiku
Anda berpaling dari kesedihan saya
I love you - adalah kata-kata tidak cukup?

Pada hari di mana semuanya berakhir di saat cepat
Setelah gertakan dari itu, aku menyadari bahwa aku benar-benar sendirian
Apakah Anda benar-benar menangis seperti orang bodoh? Apakah Anda pikir itu sudah berakhir?
Aku benar-benar tidak bisa memikirkan apa pun sekarang

Kau tidak melihat mata saya
Anda tidak membaca hatiku
Anda berpaling dari kesedihan saya
Aku mencintaimu - mungkin aku hanya ingin mendengar kata-kata

Itu Anda
-----

Credit : jumpersjump.blogspot.com
Indonesia translation by Google Translate
CC : littlepapper.blogspot.com
___
TAKE OUT WITH FULL CREDIT, PLEASE.
Thanks ^^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